
신년 인사 드림니다ㆍ
2018.01.01 11:45
11회 동문 여러분
무술년 새 해에는 늘 건강하시고 즐거운 한해가 되시기를 기원합니다 ㆍ

댓글 20
-
김승자
2018.01.01 11:53
-
황영호
2018.01.04 16:54
조성구.김승님 내외분 정말 반갑고 죄송합니다. 두분 금년에도 더욱 건강하시고 즐거운 한 해가 되세요.
년말 년초에 며칠 집을 비운 사이 두 분 제일 먼져 멀리서 새 해 인사 댓글 보내오셨는데 답글 너무 늦었습니다.
보라카이에서 잠시 가족들과 여름을 즐기고 왔습니다.
하하, 그런데 김승자님이 멋 있다는 제 연하장은 위작이나 표절은 아니지만 제 작품이 아니랍니다.
글 그림이라는 앱을 깔면 유치원 생이라도 만들 수 있는 심심풀이 작품(?)이요. 실망이지요.ㅎㅎ
-
연흥숙
2018.01.01 16:21
황영호님의 묵화와 손글씨가 2018년 여행 첫발을 힘차게
내 댇게 합니다.
-
황영호
2018.01.04 16:59
연흥숙님 감사합니다. 저도 묵화와 멋 있는 서체는 정말 좋아하지만
아쉽게도 절 무안하게 만들어 버린 앱의 장난이지요.ㅎㅎ
-
이문구
2018.01.01 16:43
멋진 난초 묵화 연하장에 눈이 휘둥그레 졌어.
영호도 새해에 가족과 함께 더욱 건강하고 행복하기 바라.
바쁜 틈에도 가끔씩 상경해 반갑게 어울리자구.

-
황영호
2018.01.04 17:11
문 사부 왜 그래 뻔~이 짐작했으면서 글그램앱으로 만든 거 알잖았자나?
11회 친구들에게 인사하고 싶어서 연습작품이라도 왕 초보한테 는 우리 친구들이 관대하잔아,ㅎㅎㅎ
-
이태영
2018.01.01 18:21
영호, 오는 수요일 첫 인사회는 가족 여행으로 만날 수 없어 아숩네
다녀온 후 좋은 여행 사진 기대할께
-
황영호
2018.01.04 17:40
새 해에도 많을 수고가 기다리고 있을거야. 물론 자넨 잘 해 낼수있다는 거 의심의 여지가없지.
금년 첫 인사회 못가서 나도 퍽 아쉬운 마음이야. 친구들 많이 참석했던데,
그런데 이번 여행에서는 좋은 사진이 별로 없어, 너무 아쉬워,
보라카이 가는 다움 날 제외하고는 하루도 빠짐없이 비가 와서 경치가 좋은 섬 끝 마을에는 못가고 호텔에서 죽 쳤지 뭐야
오는 날에는, 날은 저물고 공항가는 뻐스는 두절되고 날리가 말이 아니였지.
빗 속에서 배 타고, 뻐스타고, 덤프트럭 빌려타고 겨우 공항까지오는 난리통은 6.25는 난리도아니였지
(조금 과장),ㅎㅎ
젋은 사람았으면 아주 좋은 추억거리를 만났텐대 말이야!ㅎㅎㅎ
-
엄창섭
2018.01.01 19:52
격조있는 연하장입니다.금년에도 건강하고 재미있게 어울리면서 우정과배움의
꽃을 가꾸어 나가기 바람니다.
-
황영호
2018.01.04 17:47
엄 군수, 올 황금 개 무술년에는 더욱 건강하고 즐거운 시간 갖게되기 희망하오.
항상 격려와 배움을 주니 진심으로 감사하게 생각하고 있다오
금년에도 많은 지도 편달 부탁드리는 바이요.
-
김동연
2018.01.01 21:14
그렇군요. 멋진 연하장입니다.
글씨를 직접 쓸 수 있는 앱인가봐요?
다음에 오시면 가르쳐 주세요.
황영호님도 건강하셔서 즐거운 나날을 보내시기 바랍니다.
-
황영호
2018.01.04 17:55
하하, 저도 김동연님을 가르쳐 줄 수 있는 기적같은 날도 생기기네요.ㅎㅎ
서울 가는 날만 손 꼽아 기다려지는 데요^^
-
이은영
2018.01.01 22:37
묵화 연하장 과 손글씨가 멋집니다.
금년에도 행복하고 늘 건강 하세요.
-
황영호
2018.01.04 17:57
김은영님 도 늘 건강하시고 행복하시기 신심으로기원 드릴게요.
꼭 건강하시고 즐거운 또 한 해가 되세요.
-
박일선
2018.01.02 02:12
과연 영주 젠틀먼 다운 멋이 있는 연하장이네. 새해에 복많이 받게.
-
황영호
2018.01.04 18:10
일선이 고마워, 일선이 자네도 더욱 건강하고 즐거운 시간 늘 함께하길 바라네.
서울 오시면 커피라도 함께 할 수있는 기회가 있었으면 좋게는데.
-
김영은
2018.01.03 00:11
영주 친구 황영호의 멋진 연하장입니다.
지난해는 글솜씨로, 영상 올리는 솜씨로,
친구들을 놀래키는 황영호님의 빛나는 한해였습니다.
새해도 우리의 열정은 계속 되는거겠죠?
-
황영호
2018.01.04 18:20
김은영님은 저에게 있는 칭찬 없는 칭친 넘 많이해주시니는 거 아님니까?
어쨋든 고맙고 감사하고 격려의 말씀 항상 감사할 뿐입니다.
김영은님도 올해도 즐겁고 좋은 한 해 되식기 바랍니다.
-
김진혁
2018.01.03 17:42
먼데서 열심히 나오드니 이제 베테랑이 되었네요. 친구들 만나고 즐겁고 얼마나 좋아요. 연하장이 멋집니다 .
-
황영호
2018.01.04 18:24
진혁이 만나면 반가워, 어려워도 지주 만날 수 있는 기회 있었으면 좋겠어.
부디 올 해는 더욱 건강해서 서로 즐거운 시간 가질 수있는 한해가 되길 바라네.
| 번호 | 제목 | 이름 | 날짜 | 조회 수 |
|---|---|---|---|---|
| 14330 |
터키 여행기 - Dogubayazit, Ararat 산이 보이는 국경 도시
[5] | 박일선 | 2018.01.09 | 123 |
| 14329 |
명동 나들이
[25] | 엄창섭 | 2018.01.08 | 204 |
| 14328 | ♣ 강화도 풍경 [29] | 성기호 | 2018.01.08 | 264 |
| 14327 | 마음으로 듣는 클래식 명상곡 [1] | 심재범 | 2018.01.08 | 58 |
| 14326 |
터키 여행기 - 그리스에서 이란 국경으로 가는 길에 들린 Istanbul
[6] | 박일선 | 2018.01.08 | 141 |
| 14325 |
놀고 먹기만 해서 할 말이 없는 매조? ㅋㅋ
[32] | 임효제 | 2018.01.07 | 245 |
| 14324 | 감미롭고 애잔한 연주곡 16선 [1] | 심재범 | 2018.01.06 | 121 |
| 14323 | 一土會 北漢山 새해 첫 산책 [18] | 이문구 | 2018.01.06 | 193 |
| 14322 | 혼자만 보고 있을 수 없는 강의 [14] | 김동연 | 2018.01.06 | 187 |
| 14321 |
4월에 세미원 세미나와 같은 야외학습을 할 예정입니다.
[16] | 이태영 | 2018.01.06 | 170 |
| 14320 | 섹스폰 연주곡 모음 | 심재범 | 2018.01.05 | 226 |
| 14319 |
터키 여행기 - Ephesus, "에베소" 로마제국 유적
[9] | 박일선 | 2018.01.05 | 135 |
| 14318 |
Pics Art 꼴라주 연습
[14] | 이은영 | 2018.01.04 | 343 |
| 14317 |
터키 여행기 - Selcuk, "에베소" 가느라고 들린 도시
[6] | 박일선 | 2018.01.04 | 109 |
| 14316 | 향기 나는 클래식 모음 [3] | 심재범 | 2018.01.03 | 119 |
| 14315 |
2018년 1월 첫 인사회
[9] | 이태영 | 2018.01.03 | 235 |
| 14314 | 지나간 우리들의 모습 [10] | 김진혁 | 2018.01.03 | 155 |
| 14313 |
부고11 연습
[7] | 김인 | 2018.01.03 | 143 |
| 14312 |
터키 여행기 - Fethiye, 아름다운 지중해 도시
[4] | 박일선 | 2018.01.03 | 118 |
| 14311 |
새해 아침의 기도 - 김남조
[17] | 김동연 | 2018.01.02 | 414 |
| 14310 |
터키 여행기 - Capadocia 동굴 도시
[10] | 박일선 | 2018.01.02 | 151 |
| 14309 | 새해 첫 산책 [22] | 이문구 | 2018.01.01 | 189 |
| » |
신년 인사 드림니다ㆍ
[20] | 황영호 | 2018.01.01 | 177 |
| 14307 |
2017년이 저물어 갑니다 ........ 이 초영
[20] | 이초영 | 2018.01.01 | 160 |
| 14306 |
터키 여행기 - Istanbul
[14] | 박일선 | 2018.01.01 | 148 |
황선생님, 연하장이 멋있습니다.
친필이신것 같은데 동양화를 전공하셨나요?
새해에도 건강하시고 복 많이 받으십시요!
조성구, 김승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