ㆍ 함께하는 부고인

ㆍ 함께하는 부고인
2018년 이사회의 이모저모
2018.01.24 20:45
댓글 7
-
황영호
2018.01.24 21:53
-
김영은
2018.01.25 23:59
옥순이 독사진 너무 귀여워요.
심영자, 오늘은 좋은날...파안대소..
명품사진들입니다.
-
심영자
2018.01.26 10:48
오놀은 기쁘고 흥분되고 영광스러운 날입니다.
이태영님 제 모습을 훨씬 좋게 보여주셨네요.
감사합니다. 앞으로 인사회에 잘 나가겠습니다.
많은 가르침을 받겠습니다.
영은씨 내가 어찌 파안대소를 안 할 수 있겠어요?
뜻밖에 출판기념 모임을 갖게 돼서 감격이고 영광이었지요.
인사회에서 자주 만나요.
-
이문구
2018.01.26 09:20
감기로 고생이 많았는데도 이사회에 참석해 이처럼
멋진 사진 영상 작품을 만드는 이태영이 정말 대단해.
앞으로 감기 조심하면서 이 겨울 한파 잘 이겨내자구,
-
연흥숙
2018.01.26 16:26
그래도 빨리 회복하셨네요.
심영자 축하해. 역시 고등학교때 재잘거린 말이 그냥은 아니었군나.
-
심영자
2018.01.27 10:11
흥숙아 고마워.
날씨가 너무 추워서 우체국에 못 갔어.
곧 부쳐줄게. 댓글 쓰는 거 사진 옮기는 거
알뜰히 가르쳐줘서 지금 실습 잘하고 있네요.
흥숙아 고마워.
-
이번 독감이 두 종류의 Virus로 같이 감염되어
심하고 오래갑니다. 저도 혼났어요.
역시 다른 사진들입니다. 액자도 멋집니다.
문구는 너무 부지런해서 못 말리고
태영이 자네는 역시 멋지게 올리는 영상물에 정신을 뻬았기겠어
두 사람다 못 말리기는 마찬가진가?ㅎㅎ
오늘 고맙고 즐거웠어 늘 배려 감사해, 다움주 한번 더 만나야지 하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