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동영상 올리기 연습
2018.07.18 15:57
댓글 12
-
이문구
2018.07.18 18:25
-
황영호
2018.07.18 19:06
키네마스터로 영상을 올려 유튜브로 옮겨오면 된다고 해서
물어 물어 한번 연습해보았다네, 처음이라 신기하고 재미있네,하하
-
김동연
2018.07.18 20:25
영상물도 멋지고 youtube올려서 소스를 가져오셨다니 놀랍습니다.
황영호님 너무 빨리 달리시네요. 동영상물 업로드에 성공하신 것 축하합니다.
좀 긴장이 되는데요.
-
황영호
2018.07.18 20:59
언제나 정곡을 찌르는 힌트를 건네 주시지 않았습니까?
영상물 만들어 유튜브에만 올리면 된다길래 이곳 저곳 기웃거린 보람이 있네요.
드디어 김동연님의 축하를 받을 수 있어서 기쁘고 고맙습니다.
엄살 좀 떠지마시고 후배들의 배를 더 채워주셔야 합니다. ㅎㅎ
-
김영은
2018.07.18 23:03
키네마스타로 만든 동영상, 영상과 음악 멋지게 흐릅니다.
혼자서 이렇게 달리면 여러 사람 긴장 시키죠.
음악 넣고 유튜브에서 업로드하여 성공한것 큰 박수로 축하합니다.
-
황영호
2018.07.19 06:34
고맙습니다. 김영은님,
동영상에 대한 호기심이 주책없이 여기 저기 물어보고 힌트도 얻고
배운것이 독학은 아니지요.
인사회 사부들 그리고 선배님들 모두가 선생님들이지요,하하
-
이태영
2018.07.19 12:25
부인께서 회복은 잘 되신거지?
영호를 못만나는 사이에 또 일보 전진했구나 동영사의 구성, 완성도가 아주 좋아
이제는 사부없이 홀로서기에 완전 성공이네


-
황영호
2018.07.19 17:58
어 태영이, 벌써 한참되었네.
모두가 걱정해준 덕으로 잘 회복되는것 같아, 고마워.
일보 전전되었다고, 하하
gif로 하는 동영상보다 좀 변화있는 동영상을 배우고 싶어서 조급증을 가졌나봐?
이제 겨우 초급 문턱을 지났으니 앞으로는 정말 사부님의 많은 편달이 필요하니
더 많은 수고 부탁하네.
-
이은영
2018.07.19 21:12
KINEMASTER로 벌써 멋진 영상물을 올리셨군요.
정말 대단 하십니다.
앞으로만 달리시는 용기와 실력 부럽습니다.
-
황영호
2018.07.19 22:18
하하, 앞으로 달리다니요? 용기를 내어서 연습해 보았습니다.
이제 함께 한 발 더 넘어보시자는 것이지요.
우리는 동행하는 학생이지 않습니까.언제나 같이갑시다, 이은영님.
-
신승애
2018.07.20 18:23
오래간만에 들어와서 문경새재길 사진들 반갑게 잘 보았습니다.
1관문에서 서울쪽으로 얼마 안가서 고사리 마을이 있는데 그곳에 이미 작고하신
전 이대 김옥길 선생님이 사셨습니다.
그리고 그 근처에 이대 수련관도 있지요. 김총장님이 교수들을 가끔 자택에 초대하기도 하고 또 신입생들
오리엔테이션 장소로 그곳 수련관을 이용하는 경우가 많아서 나는 그곳에 갈 기회가 여러번 있었습니다.
그때 마다 아침에 일어나 1관문까지 산책을 하였지요. 2관문까지는 한 두어번 간것같습니다.
드라마세트장도 가 보구요. 고사리 마을 가까이 온천이 있어서 저녁에 한 두번 다녀온 기억도 납니다.
꽤 오래전 이야기입니다. 젊은날의 추억을 회상하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문경세재길을 오빠생각을 배경으로하여 동영상으로 다시 보니 더욱 감동적입니다.
다시 한번 그 노력과 열성에 감탄하며 감사드립니다.
-
황영호
2018.07.20 19:08
신 교수님 감사합니다.
이대 수련관이 있고, 고 김옥길 선생이 은퇴후 사셨다는 자연 속의 고즈넉한 마을, 충북 괴산 고사리 마을이
신 교수님에게는 아름다운 옛 추억을 떠 올리는 인연 깊은 곳이군요?
문경 새재길은 요즈음 교통이 좋아져서 저의가 사는 영주에서도 가까운 곳이 되었지요.
가끔 주말에 산책길에 오르면 그렇게 좋을 수 가 없지요, 2관문에서 3관문까지는 약간의 경사길이지만 천천히 오르면
정상이 경상도와 충청도가 함께하는 조령관이 있지요.
서투른 제 영상으로 신교수님의 젊은 날의 좋은 추억을 회상하게 되었다니 기쁜 마음입니다. 고맙습니다.
| 번호 | 제목 | 이름 | 날짜 | 조회 수 |
|---|---|---|---|---|
| 14780 | 폭염에도 산우회 친구들과 우정을 나누다 [8] | 이문구 | 2018.07.27 | 183 |
| 14779 |
인사회 인사장 흉내 내 보기.
[12] | 황영호 | 2018.07.25 | 159 |
| 14778 | 폭염에 주눅들어 한동안 외출을 못했기에... [14] | 이문구 | 2018.07.25 | 206 |
| 14777 |
다음 인사회는 8월 1일입니다.
[14] | 김동연 | 2018.07.24 | 226 |
| 14776 |
오늘의 점심은 Cooking Studio에서
[18] | 이태영 | 2018.07.24 | 191 |
| 14775 |
♡ 와우정사(蝸牛精舍)
[16] | 홍승표 | 2018.07.24 | 168 |
| 14774 | 산우회 7월 모임 안내 [2] | 이문구 | 2018.07.22 | 228 |
| 14773 | 바다가 그리워지는 계절 [12] | 황영호 | 2018.07.21 | 214 |
| 14772 | LALA-축 박성구 박사 산수연 [10] | 최종봉 | 2018.07.21 | 360 |
| 14771 | 오늘같이 무더운날엔? [6] | 심재범 | 2018.07.21 | 145 |
| 14770 | Kaws라는 작가의 작품 "Holiday" [12] | 김동연 | 2018.07.21 | 281 |
| 14769 |
감탄을 자아내는 복합쇼핑몰 타임스퀘어!
[11] | 이태영 | 2018.07.21 | 149 |
| 14768 | 신록의 계절에 초록 클래식 8곡 모음 [3] | 심재범 | 2018.07.19 | 144 |
| 14767 | 이승만 대통령 부석사에 오르시다 [10] | 황영호 | 2018.07.19 | 198 |
| 14766 | 인사회 출석 증명 영상 / 사진 : 이태영 [12] | 이문구 | 2018.07.18 | 209 |
| » | 동영상 올리기 연습 [12] | 황영호 | 2018.07.18 | 190 |
| 14764 |
모스코 Kremlin 사진
[14] | 박일선 | 2018.07.18 | 191 |
| 14763 |
모스코의 Red Square 사진
[16] | 박일선 | 2018.07.18 | 159 |
| 14762 | 감사하게 생각하며 살아야 겠다 [16] | 황영호 | 2018.07.17 | 219 |
| 14761 |
폭염때문에 외출을 삼가고
[14] | 김동연 | 2018.07.17 | 207 |
| 14760 | 힐링이 되는 힐하우스 [14] | 김영은 | 2018.07.16 | 261 |
| 14759 |
석파정에서의 하루
[14] | 엄창섭 | 2018.07.16 | 203 |
| 14758 |
사진 한 장
[6] | 신승애 | 2018.07.16 | 202 |
| 14757 |
선사회181회 출사 경복궁
[6] | 정지우 | 2018.07.16 | 150 |
| 14756 |
♡ 산책길에서(43)
[7] | 홍승표 | 2018.07.15 | 133 |
갑작스러운 부인 병 때문에 놀란 영호가 이제는 마음을 갈아앉히고
문경 새재의 아름다운 사진으로 정겨운 동요와 합성한 영상이 정겹고 멋지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