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사회 인사장 흉내 내 보기.
2018.07.25 22:55
김동연님 께서 올리는 인사장이
너무나 만들고 싶어져 흉내라도 내보려고 연습해 보았습니다.
너무 야단치지 마시기 바랍니다.ㅎㅎ

댓글 12
-
이태영
2018.07.26 05:37
-
황영호
2018.07.26 05:46
하하 태영이 벌써 들어와 봤구나,
나도 그렇게 해봐야 겠다 했는데 11시가 넘어서,,,,ㅎㅎ
시간 내서 올라갈려고 하고있어 그때 만나.
-
김동연
2018.07.26 08:48
황영호님, 알림장 너무 잘 만드셨습니다.
꼭 그렇게 나보다 더 잘 만든 알림장으로 선배를 부끄럽게 하셔야 했나요?
삽입한 이미지들이 다 맘에 듭니다. 정성을 많이 쏟은 작품인데요.
다음 알림장 담당자로 부탁드립니다.
-
황영호
2018.07.26 09:36
첫줄하고 세번째 줄 댓글만 맘에듭니다.ㅎㅎ
김동연님의 가늘고 따끔한 회초리에, 칭찬 말씀만, 듣고 싶었답니다.
-
이은영
2018.07.26 19:12
푸른색을 잘 표현해서 흉내 그럴듯 잘 내셨어요.
그래도 이런 작품 내려면 시간과 정성이 많이 걸리셨겠어요.
만드는 정성 대단 하십니다.
-
황영호
2018.07.26 20:36
하하 이은영님 , 괜히 흉내를 낸다고했지 흉내를 낼 수야 있겠습니까?
감히 선배들 흉내 내 본다고 끙끙대다가 밤은 갚어가지요, 장고 끝에 악수라고
아무렇게나 마무리 지우고 흉내 낸다고 할 수 밖에요,
역시 하루 아침에는 안되는 줄 알면서 푼수없이....ㅎㅎ
-
이문구
2018.07.26 19:43
새로운 시도로 꾸준히 노력하는 영호의 의욕과 재능이 대단하네.
gif는 이미 잘 만들고 있으니까 이런 틀에 넣으면 되는 거지 뭐.
무더위에 고생을 했어도 보람이 있고 즐거운 마음이니 얼마나 좋은가!
-
황영호
2018.07.26 20:59
의욕이라고 할것 까지는 없지만 모르던 것을 배워볼려니 생각보다 쉽지않구면.
처움엔 gif으로 만들어 틀에 넣는 것은 모르고 편집으로 되는 줄알고 시도를 했었지,하하
밤은 깊어가도 될리가 있나?
할 수 없이 지 푼수를 알았지, 서울가서 사부님들께 정중히 인사들이고 배워야겠다고,ㅎㅎ
-
김영은
2018.07.26 23:44
인사회 알림장을 꾸미려는 시도에 그저 놀랄뿐입니다.
동연이가 찾고 있는 알림장 후계자 후보에 곧 오르시겠습니다.
날 지새는 줄 모르고 영상 만드는 재미에 푹 빠지신듯 싶네요. 큰 박수를!!!
-
황영호
2018.07.27 09:04
하하 후보 대열이라도 한번 끼어볼려고 밤잠 안자고 시도해 보았습니다만,
역시 아무나 그리고 하루 아침에 할 수 없는 일이란걸 아프게 알았지요!
박수 감사하지만,
앞으로론 제 푼수를 모르는 우를 범하지 않도록 노력할려고 합니다.^^
-
엄창섭
2018.07.28 22:58
열정과 꾸준한 노력이 꽃을 피우고 있는 징표입니다.
훌륭한 시제품에 박수를 보냅니다.
-
황영호
2018.07.29 06:46
하하 엄 선배님,
꽃 까지는 아니라도 싹이라도 파랗게 돋아나는 징표로 되었으면 좋겠소,ㅎㅎ
선배님의 찬사를 기쁘게 생각하오, 감사합니다.
| 번호 | 제목 | 이름 | 날짜 | 조회 수 |
|---|---|---|---|---|
| 14780 | 폭염에도 산우회 친구들과 우정을 나누다 [8] | 이문구 | 2018.07.27 | 183 |
| » |
인사회 인사장 흉내 내 보기.
[12] | 황영호 | 2018.07.25 | 159 |
| 14778 | 폭염에 주눅들어 한동안 외출을 못했기에... [14] | 이문구 | 2018.07.25 | 206 |
| 14777 |
다음 인사회는 8월 1일입니다.
[14] | 김동연 | 2018.07.24 | 226 |
| 14776 |
오늘의 점심은 Cooking Studio에서
[18] | 이태영 | 2018.07.24 | 191 |
| 14775 |
♡ 와우정사(蝸牛精舍)
[16] | 홍승표 | 2018.07.24 | 168 |
| 14774 | 산우회 7월 모임 안내 [2] | 이문구 | 2018.07.22 | 228 |
| 14773 | 바다가 그리워지는 계절 [12] | 황영호 | 2018.07.21 | 214 |
| 14772 | LALA-축 박성구 박사 산수연 [10] | 최종봉 | 2018.07.21 | 360 |
| 14771 | 오늘같이 무더운날엔? [6] | 심재범 | 2018.07.21 | 145 |
| 14770 | Kaws라는 작가의 작품 "Holiday" [12] | 김동연 | 2018.07.21 | 281 |
| 14769 |
감탄을 자아내는 복합쇼핑몰 타임스퀘어!
[11] | 이태영 | 2018.07.21 | 149 |
| 14768 | 신록의 계절에 초록 클래식 8곡 모음 [3] | 심재범 | 2018.07.19 | 144 |
| 14767 | 이승만 대통령 부석사에 오르시다 [10] | 황영호 | 2018.07.19 | 198 |
| 14766 | 인사회 출석 증명 영상 / 사진 : 이태영 [12] | 이문구 | 2018.07.18 | 209 |
| 14765 | 동영상 올리기 연습 [12] | 황영호 | 2018.07.18 | 190 |
| 14764 |
모스코 Kremlin 사진
[14] | 박일선 | 2018.07.18 | 191 |
| 14763 |
모스코의 Red Square 사진
[16] | 박일선 | 2018.07.18 | 159 |
| 14762 | 감사하게 생각하며 살아야 겠다 [16] | 황영호 | 2018.07.17 | 219 |
| 14761 |
폭염때문에 외출을 삼가고
[14] | 김동연 | 2018.07.17 | 207 |
| 14760 | 힐링이 되는 힐하우스 [14] | 김영은 | 2018.07.16 | 261 |
| 14759 |
석파정에서의 하루
[14] | 엄창섭 | 2018.07.16 | 203 |
| 14758 |
사진 한 장
[6] | 신승애 | 2018.07.16 | 202 |
| 14757 |
선사회181회 출사 경복궁
[6] | 정지우 | 2018.07.16 | 150 |
| 14756 |
♡ 산책길에서(43)
[7] | 홍승표 | 2018.07.15 | 133 |
영호, 알림장 만드는 것을 보면 이번 인사회에서 영호를 만날 수 있겠어
더워서 힘들겠지만 오랜만에 일선이도 만날 수 있고
이왕이면 알림장 가운데 삽입된 사진을 Gif로 만들었으면 좋았을텐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