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9년 인사회 첫 모임
2019.01.02 18:44

댓글 13
-
황영호
2019.01.02 22:00
-
이태영
2019.01.03 06:03
영호, 날씨가 꽤 추운데도 2019년 첫 인사회에 참석을 해줘서 고마워
어제도 이야기를 나눴지만 올해는 가끔 함께 출사를 하면 좋겠어
스마트폰에 있는 사진을 보니 글 솜씨만큼 사진들이 너무 좋아 감탄했어
-
박일선
2019.01.02 23:36
추은 날씨 같은데 많이들 모이셨네요. 더들 건강해 보이십니다. 그리고 케잌이 점점 커지는 것 같습니다. 다음 인사회에는 저도 참석할 예정입니다.
-
이태영
2019.01.03 06:12
일선이 다음 인사회는 참석을 할 수 있다니 반갑네
케익은 늘 동연씨 사비로 나폴레옹 케이크점에서 사오는 거야
일선이 귀국 환영회는 동연 씨 마음에 달렸으니 기다려보지


-
엄창섭
2019.01.03 09:59
2019년 인사회 첫모임이 준비하신 따뜻한 손길에 힘입어 멋있게 이루어진것을
감사하게 생각합니다.
-
이태영
2019.01.03 10:48
엄형, 올해 60주년 준비로 바쁜 해가 되겠지만
전년과 같이 열심히 참여하리라 믿습니다.

-
김동연
2019.01.03 12:11
하하 작은 케이크를 크게 만드시느라고 수고 많으셨습니다.
진열장에서는 제일 큰 거였는데 나누어 먹기에는 너무 작아서
맘 졸였습니다. 어쨌든 신년하례식 분위기는 나온 것 같습니다.
예쁜 움직이는 카드 때문입니다.
회장님이 올해는 인사회 야외수업을 좀 활발히 이끌어 주실 것 같아서 기쁩니다.
-
이은영
2019.01.03 22:16
인사회 신년 하례식이 돋보이는 케익과 함께 훈훈한 분위기 입니다.
친구들의 즐거운 모습과 예쁜 카드가 앞으로의 인사회를 더욱 뜻있게 만들것입니다.
-
이태영
2019.01.04 08:43
추운 날씨에 많은 동문이 참여해 주셔서 아주 훈훈한 분위기였습니다.
-
김영은
2019.01.03 22:28
케익과 gif 신년카드가 새해 인사회 시무식을 예쁘게 장식합니다.
맛있는 케익을 나누어 먹으며 우리들의 우정을 따뜻하게 실감하지요.
임원님들~올해도 수고 많이 하십시요. 미리 큰 박수를 보냅니다.
-
이태영
2019.01.04 08:49
실은 연초라 몇 분만이 출석하리라 생각했는데...
역시 옛 고교 동문들이라 모이면 즐겁죠
덕담도 나누고 아는 지식을 서로 공유할 수 있는 기회가 되지요
우리 모임이 참 유익하고 아름다운 모임입니다.
-
연흥숙
2019.01.04 11:31
이태영 회장님, 만일에 여기 나오시지 않으셨으면 무얼하고 계실까? 생각하면서 빙그레 웃습니다. .
박성순 회장님께 고맙구요. 항상 기품있는 작품 올려주셔서 배울 것이 있어서 좋은 인사회입니다.
열심히 차려 대접하느냐고 애쓰는 친구, 동연이가 바쁜 한해 잘 보내기 바래.
끝도 없이 이어지는 우리들의 이야기 남들이 들으면 뭐라고 할까? 노인여자들도 "얘"라고 친구를 부르네.
무슨 노인들이 남여 비슷한 나인데 몰려 온담? 하고 젊은이들이 우릴 보겠지요.
참 우린 행운아들이야. 이 나이에 남여공학 옛이야기를 하고 있으니 말이야. 세월도 웃고 지나갈꺼야.
-
이태영
2019.01.08 06:02
나의 회사 생활 마지막이 아나로그 시대에서 디지털로 막 넘어 오는 시대였지요
박성순 씨 권유로 인사회 나와서 많이 배우고 특히 문구로부터 HTML을 처음으로 듣고 배웠습니다.
덕분에 나날을 건강하게 즐겁게 보내고 있다고 봐야겠지요
학교 다닐 때는 남녀공학이라고는 하지만 이런 분위기는 전혀 아니었지요
세월이 흘러 동문끼리의 분위가 많이 발전했습니다.

| 번호 | 제목 | 이름 | 날짜 | 조회 수 |
|---|---|---|---|---|
| 15154 | 요즘 볼만한 영화 '보헤미안 랩소디' [3] | 이태영 | 2019.01.14 | 164 |
| 15153 |
♡ 星福川을 찾아온 백로와 왜가리
[17] | 홍승표 | 2019.01.13 | 182 |
| 15152 | 롯데 mall에 있는 '수수 가든' 카페 [18] | 엄창섭 | 2019.01.12 | 240 |
| 15151 |
도심 속의 힐링 공간 '수수가든 카페'
[10] | 이태영 | 2019.01.12 | 479 |
| 15150 |
스마트폰 사진올리기 test
[8] | 김인 | 2019.01.12 | 198 |
| 15149 | 지친 육신과 마음에 평안을 [2] | 심재범 | 2019.01.12 | 145 |
| 15148 | 황금 인간의 땅, 카자흐스탄 [19] | 김영은 | 2019.01.11 | 193 |
| 15147 |
요르단 여행기 - Wadi Rum 사막 여행 (속)
[10] | 박일선 | 2019.01.11 | 129 |
| 15146 |
체리 한 접시
[16] | 이태영 | 2019.01.10 | 183 |
| 15145 |
요르단 여행기 - Wadi Rum 사막 여행
[10] | 박일선 | 2019.01.10 | 124 |
| 15144 |
인사회 알림장입니다.
[16] | 김동연 | 2019.01.09 | 194 |
| 15143 |
2019년 정초에
[10] | 김승자 | 2019.01.09 | 194 |
| 15142 |
요르단 여행기 - Aqaba, 영화 "Lawrence of Arabia"에 나온 도시 (속)
[10] | 박일선 | 2019.01.09 | 164 |
| 15141 | ALEX KATZ 작품 전시회 [13] | 이은영 | 2019.01.08 | 151 |
| 15140 |
요르단 여행기 - Aqaba, 영화 "Lawrence of Arabia"에 나온 도시
[8] | 박일선 | 2019.01.08 | 158 |
| 15139 |
요르단 여행기 - Amman, 요르단의 수도
[11] | 박일선 | 2019.01.07 | 202 |
| 15138 | 지난 기억들의 흔적 [12] | 황영호 | 2019.01.06 | 211 |
| 15137 | 호쾌하게 바다 위를 가르는 제트보트 [14] | 이태영 | 2019.01.05 | 218 |
| 15136 | 인천 송도이야기 [16] | 김동연 | 2019.01.05 | 227 |
| 15135 | 새해인사장 자랑 [12] | 김동연 | 2019.01.03 | 320 |
| 15134 | 봄의 소리 왈츠 (8곡) [5] | 심재범 | 2019.01.03 | 148 |
| 15133 |
양은숙 동문의 작품 3점을 소개합니다.
[8] | 이태영 | 2019.01.03 | 206 |
| » |
2019년 인사회 첫 모임
[13] | 이태영 | 2019.01.02 | 198 |
| 15131 | 카나다에서 김주영 동문이 안부 전합니다. [9] | 관리자 | 2019.01.02 | 207 |
| 15130 |
새해 인사
[8] | 유성삼 | 2019.01.02 | 157 |
60년의 세월 속에서도 변함없는 우정으로
영하의 추위를 녹이는
축복이 타오르는 2019년의 첫 아침입니다.
행복한 모습들이 우정처럼 귀하고 아름답습니다.
이태영 회장님 오늘도 수고가 많았습니다.